NCT 해찬, ‘플렌즈 서연대 22학번 편’ OST 참여..토이 ‘좋은 사람’ 리메이크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2.23 10: 24

[OSEN=지민경 기자] 그룹 NCT 해찬이 드라마 ‘플렌즈 서연대 22학번 편’ OST에 참여, 토이의 명곡 ‘좋은 사람’ 리메이크 버전을 가창한다.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오는 3월 4일 공개 예정인 신작 드라마 ‘플렌즈 서연대 22학번 편’의 OST ‘좋은 사람 (2022)’ 티져 영상을 공개하며 그룹 NCT의 멤버 해찬의 OST 참여를 공식화했다.
이번 OST는 토이의 명곡 ‘좋은 사람’을 리메이크한 음원으로, 서정적인 분위기 아래 짝사랑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는 곡이다. 특히, 이번 OST는 NCT 해찬의 첫 솔로 음원으로 티져 영상에서는 보컬이 제외된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음원만 공개되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NCT 해찬은 월드와이드 그룹 NCT로 활발히 활동하며, 독보적인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멤버로 맑은 보컬과 성숙한 보컬을 모두 소화함으로써 다양한 음역대를 보여주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희열이 작사, 작곡한 감미로운 멜로디와 애틋한 가사에 해찬의 달콤한 음색이 더해진 ‘좋은 사람(2022)’는 내달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NCT 해찬이 OST 가창자로 참여한 드라마는 플레이리스트 ‘플렌즈 서연대 22학번 편’으로, 카페 ‘리필’ CEO 김민우(최희승 분)와 서연대학교 22학번 신입생들의 캠퍼스 추적 로맨스를 그린 이번 드라마는 누구나 한 번쯤 겪게 되는 짝사랑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한편, ‘플렌즈 서연대 22학번 편’은 플레이리스트 작품들을 하나로 잇는 ‘플리버스’ 세계관 콘텐츠 중 하나이다. ‘플리버스(Playlist+Universe)’란 플레이리스트와 유니버스를 합친 단어이며, 플레이리스트는 드라마 ‘플렌즈’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공개함으로써 MZ세대의 흥미를 유발하는 플리버스 세계관을 넓혀갈 예정이다.
플레이리스트는 최근 촬영을 마치고 오늘(23일)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좋은 사람 (2022)’ 음원의 일부를 공개했다. 다음달 4일에는 본편 1화 공개를 앞두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