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던, 진짜 결혼임박? 청혼반지와 깔맞춤한 네일아트 좀 보소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2.28 03: 59

가수 던이 연인인 현아에게 공개 청혼한 가운데 현아가 블링블링한 일상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28일 새벽, 현아가 개인 SNS를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현아가 네일아트를 받고 있는 모습. 던에게 받은 청혼반지에 맞춰 블링블링한 큐빅이 들어간 네일아트로 예쁘게 꾸미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현아 손에는 'LOVE'라는 타투 문구도 새겨져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 잡았다. 
앞서 던은 최근 연인인 현아에게 청혼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6년째 연애 중인 현아와 던은 가요계 대표 커플로, 최근 공식 SNS에 커다란 보석이 박힌 웨딩링을 공개한 것. 오랜 연애 끝에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이 가운데  던은 지난 9일, 턱시도를 입은 듯 화려하게 치장한 모습을 공개, 메이크업과 의상, 헤어까지 완벽하게 스타일링을 보였고, 무언가 촬영 중인 모습에 팬들은 웨딩화보를 찍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기도 했다. 현아 역시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있고 있기 때문. 
하지만 이들은 공개 청혼사진만 올렸을 뿐, 구체적으로 결혼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기에 많은 이들이 두 사람의 행보에 대한 관심이 쏠리는 분위기다. 
/ssu08185@osen.co.kr
[사진]‘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