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하슬·여진·비비, 코로나19 확진.."'퀸덤2' 1차 경연 불참" [공식]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2.28 09: 46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하슬, 여진, 비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달의 소녀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8일 "이달의 소녀는 지난 25일 스케줄에 앞서 진행한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멤버 일부가 양성 반응이 나와 병원으로 이동, 병원 안내에 따라 신속항원검사 및 PCR 검사를 진행하였고 지난 26일 하슬, 여진, 비비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여진은 코로나 백신 3차까지 접종을 완료, 하슬, 비비는 백신 2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세 명의 멤버는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고 있다"며 "나머지 멤버들은 지난 25일 선제적으로 검사한 신속항원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잠복기 등을 고려하여 하루에 한 번씩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진행하였고, 지난 27일 멤버 일부가 양성 반응을 보여 신속항원검사 및 PCR검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그룹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br /><br />그룹 이달의소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cej@osen.co.kr

이에 따라 이달의 소녀는 이날 진행 예정이었던 Mnet '퀸덤2' 1차 경연 무대에는 불참한다. 소속사 측은 "팬분들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입니다.
이달의 소녀 멤버 하슬, 여진, 비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25일 스케줄에 앞서 진행한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멤버 일부가 양성 반응이 나와 병원으로 이동, 병원 안내에 따라 신속항원검사 및 PCR 검사를 진행하였고 지난 26일 하슬, 여진, 비비가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여진은 코로나 백신 3차까지 접종을 완료, 하슬, 비비는 백신 2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세 명의 멤버는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멤버들은 지난 25일 선제적으로 검사한 신속항원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잠복기 등을 고려하여 하루에 한 번씩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진행하였고, 지난 27일 멤버 일부가 양성 반응을 보여 신속항원검사 및 PCR검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검사 결과는 추후 재안내 드리겠습니다.
이에 따라 이달의 소녀는 오늘(28일) 진행 예정이었던 Mnet '퀸덤2' 1차 경연 무대에는 불참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팬분들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