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세 연하♥︎' 디카프리오, 40대 재력가 유부녀와 다정한 모습 포착[Oh!llywood]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2.28 17: 54

할리우드 톱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인도의 유명 사업가인 나타샤 푸나왈라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2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에 따르면 디카프리오는 최근 영국 런던에서 열린 영국 보그지 편집장 에드워드 에닌풀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이날 촬영된 사진에서 디카프리오는 나타샤 푸나왈라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에 찍힌 모습이 다정해 보여 두 사람이 데이트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소리도 나왔다. 하지만 지인간의 친밀한 대화였을 뿐이란 의견이 크다.

디카프리오는 23세 연하 모델이자 배우인 카밀라 모로네와 2017년 12월부터 열애 중이다.
1981년생인 나타샤 푸나왈라는 인도 사업가이자 빌루 푸나왈라 재단(Villoo Poonawalla Foundation) 회장으로 남편은 인도 세럼연구소의 최고경영자 아다르 푸나왈라이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데뷔 이후 스무명이 넘는 모델과 교제해 '모델 킬러'란 별명도 갖고 있다. 현재 그가 사귀고 있는 카밀라 모로네는 모델 지젤 번천(약 년 교제) 이후 가장 오래 사귄 연인이다.
/nyc@osen.co.kr
[사진] 나타샤 푸나왈라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