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22년 소셜미디어 운영 사업자 선정 재입찰 실시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2.03.02 17: 33

KBO는 "2일부터 KBO리그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소셜미디어 콘텐츠 제작의 일환으로 '2022년 KBO 소셜미디어 운영'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2일 알렸다.
선정된 업체는 KBO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 및 관리, KBO 주최 행사 촬영과 야구팬을 위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게 된다.
또한, 야구팬과 소통을 위한 각종 SNS 이벤트를 기획하고 KBO리그 출범 40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O가 2022년 KBO 소셜미디어 운영 사업자 선정 재입찰을 실시한다. / OSEN DB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의 입찰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의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14일 정오까지 KBO 콘텐츠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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