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2' 김은영, 연예계 데뷔하나..파격 '바디프로필' 눈길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3.07 03: 57

'돌싱글즈2'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는 김은영이 이번엔 바디프로필을 촬영 중인 모습을 공개해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김은영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은영은 탄탄한 구릿빛 자태를 뽐내며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군살없는 몸매로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는 자신과 함께 해준 언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갑자기 바디 프로필을 찍는 모습에 누리꾼들의 궁금증도 커졌다. '돌싱글즈2' 출연 후 혹시 연예계 데뷔라도 하는건 아닌지 궁금증을 안긴 모습. 
하지만 앞서 김은영은 이미 바디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바 있기에 이번에도 연이어 자신만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것으로 보인다.
이전에도 김은영은 새해를 맞이하며 "올해#버킷리스트 #작년보다 #완벽한 #바프찍기 #3월말 내로 #하고야만아 #나와의다짐"이라며 "#바디프로필 #43 지금은 #44 관리시즌 몰입해보시다 #빠샤 #운동스타그램 #다이어터 #바프갱신 #아자 #"라는 해시태그로 근황을 전한 바 있다. 
한편, 김은영은 MBN ‘돌싱글즈2’에 출연해 이창수와 커플이 되고 동거를 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두 사람은 최종적으로 서로를 선택해 연인이 됐지만 결별했다고 밝혔다.
이후 김은영은 3살 연하의 남자와 열애중이라고 말했지만 최근 결별했다고 밝혀 도 한 번 화제가 됐던 바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