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강혜정한테 쫄아"…안정환 "다 남편잘못"('안다행')[어저께TV]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3.08 06: 57

배우 봉태규가 결혼 후 에픽하이 타블로의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7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봉도에서 무인도 생활 1일차를 맞은 에픽하이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에픽하이와 17년 우정을 자랑하는 봉태규가 빽토커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자인 강혜정씨를 블로형한테 소개시켜줬다"고 밝혀 붐을 놀라게 만들었던 봉태규는 "에픽하이가 결혼을 다 했다. 총각시절부터 봤지 않나. 아빠가 되고 변한거 있냐"고 묻자 "많이 달라졌다"고 답했다.

봉태규는 "블로형은 불같은게 있었다. 확 돌변하는데, 더 확 돌변하는 와이프를 만났다"며 "엄마 이후로 처음으로 여자한테 쫄아봤다더라"라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를 들은 안정환은 "만화에서 아내 화날때 '으아아 당신 왜 늦게 들어왔어!'그런 것"이라고 공감했다. 하지만 "잘못 많이하나봐요?"라고 허를 찌르는 질문을 하자 "아니다. 남자가 잘못하지 아내가 잘못하겠냐. 결혼하면 결국 다 남자가 잘못해서 혼나는 것"이라며 "사랑해 여보"라고 돌연 이혜원에게 사랑 고백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M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