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여자)아이들, 힙한 무드 극대화..'MY BAG'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3.08 07: 30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수록곡 'MY BAG'(마이백)의 트랙비디오를 공개했다. 
8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첫 번째 정규앨범 `I NEVER DIE`의 수록곡 'MY BAG'의 트랙 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 비디오는 슈퍼카로 레이싱을 펼치는 (여자)아이들의 모습이 담겨 영상의 시작부터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여자)아이들은 `MY BAG`의 랩 가사에 맞춰 파워풀한 군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장면은 곡의 힙한 무드를 극대화하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되자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라타타’(LATATA)를 비롯해 ‘한’, ‘세뇨리타’, ‘덤디덤디’ 등 발표하는 곡마다 독특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지난해 ‘화(火花)’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5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의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거침없는 글로벌 활약을 펼쳤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14일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한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