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우빈⋅원진⋅민희, '아드레날린' 샘솟는 3人 3色 티징 이미지..자유분방한 소년美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3.08 10: 14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소년미 가득한 3인 3색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우빈과 원진, 민희의 LIBERTY 버전 컴백 티징 이미지를 게재했다. 
우빈, 원진, 민희는 티징 이미지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트릿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특히 우빈과 민희는 블랙 맨투맨과 유니크한 느낌의 데님을 착장했고, 원진은 이와 대비되는 흰색 후드에 트레이닝 팬츠를 더한 뉴노멀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오락기와 스낵, 빈티지한 여행 가방 등 다양한 소품과 오브제를 통해 자유를 갈망하는 청춘의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기존 다크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로 ‘크래비티표 패기’를 표현했던 크래비티는 ‘LIBERTY: IN OUR COSMOS’를 통해 청량한 소년미가 녹아 있는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180도 다른 이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으로는 자유를 쫓는 크래비티의 경쾌한 일탈도 표현했다.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티징 콘텐츠로 컴백 열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크래비티가 펼쳐 보일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도 기대감이 증폭된다.
컴백 준비에 한창인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