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화면 꽉 채우는 독보적 존재감..'TOMBOY' 두 번째 뮤비 티저 오픈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3.12 09: 30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가 신곡 'TOMBOY'(톰보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자정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첫 번째 정규앨범 'I NEVER DIE'의 타이틀곡 'TOMBOY'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블랙이 포인트인 배경에서 퍼포먼스를 펼치는 (여자)아이들의 모습이 담겼으며, 다섯 명이 화면을 꽉 채우며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시선을 붙잡았다.

타이틀곡 ‘TOMBOY’는 (여자)아이들 특유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마음껏 드러나는 곡으로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과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정규 1집 'I NEVER DIE'는 소연의 자작곡인 타이틀곡 `TOMBOY`(톰보이), `말리지마`, `VILLAIN DIES`(빌런 다이스), `MY BAG`(마이백), 'TOMBOY (CD Only)', 민니의 자작곡 `ALREADY`(얼레디), `ESCAPE`(이스케이프), 우기의 자작곡 `POLAROID`(폴라로이드), `LIAR`(라이어)까지 총 9개의 트랙이 담겼으며 전곡 작사, 작곡에 (여자)아이들의 이름을 올려 더욱 의미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화(火花)’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5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의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국내외 음악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14일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큐브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