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서희원, 전남편도 응원한 세기의 재혼 "행복을 기원한다"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3.13 08: 12

가수 구준엽과 대만 여배우 서희원(쉬시위안)의 결혼을 전남편 왕샤오페이도 응원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지난 8일 결혼을 발표했다. 구준엽은 SNS를 통해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 못 지은 사랑을 이어가려 합니다”라고 밝혔고, 서희원도 SNS에 같은 소식을 전하며 결혼을 공식화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1998년에 만나 2년간 교제하다 이별했다. 이후 서희원은 중국 재벌 2세 왕샤오페이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최근 이혼했고, 구준엽은 이 소식을 듣고 연락해 다시 인연을 이어갔다.

구준엽은 지난 9일 결혼을 위해 대만으로 출국했다. 그가 공항에 도착해서부터 자가격리를 위한 호텔에 들어가기까지의 과정이 현지 매체들에 의해 생중계될 정도였다.
특히 구준엽이 서희원의 전남편 왕샤오페이의 호텔에서 자가격리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기도 하면서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엿볼 수 있었다. 서희원은 이 루머를 반박했다.
이 가운에 서희원의 전남편 왕샤오페이도 입을 열었다. 왕샤오페이는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우리의 이혼은 누구와도 관련이 없으며, 모두가 새로운 삶을 시작했다. 서희원의 행복을 기원한다”고 적었다.
한편, 서희원은 ‘꽃보다 남자’ 대만판 ‘유성화원’에서 여주인공 산차이 역을 맡아 국내에서도 유명한 대만 톱스타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