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들과 노는 AOA 출신 지민→문근영 흉터, 자유를 응원해 [주간SNS스타]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3.19 11: 07

 하루에도 몇번씩 SNS에 자신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나 글을 올리며 근황을 공유하고 있는 스타들. 때로는 사진이나 글 하나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한다. [주간SNS핫스타]에서는 지난 한 주간 주목을 받았던 스타들의 SNS를 되짚어본다.
# AOA 출신 지민, 남사친들과 길거리 데이트…연예계 은퇴 후 일상

그룹 AOA 출신 지민이 연예계 은퇴 후 남사친(남자사람친구)들과 일상을 전했다.
지민이 13일 올린 사진에서 지민은 남사친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지민이 남사친들과 데이트하는 모습을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걸그룹 멤버였을 때는 공개하기 어려웠을 모습도 공개하며 소탈하게 지내는 중이다. 
# 문근영, 희귀병 '급성구획증후군' 수술 흔적 흉터 공개
문근영이 수술 흉터가 공개됐다. 여배우로서 예민하고 민감할 수 있지만 문근영은 상처를 숨기지 않았다. 스스로 자유롭고도 당당하며 용기로운 모습에 응원이 이어졌다. 
문근영은 14일 “Cre_Company”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다양한 문근영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눈에 띄는 건 셔츠를 입고 엎드려서 찍은 프로필 사진이다. 소매를 걷은 이 사진에서는 오른팔에 선명한 흉터 자국이 보인다. 
문근영은 2017년 2월 오른쪽 팔에 갑작스러운 통증을 호소, 급성구획증후군을 진단 받은 후 네 차례에 걸쳐 수술을 받았다.
# "배우들만 오는 자리에?" 이동국, 현빈♥손예진에 청첩장 받아
전 축구선수 이동국이 배우 현빈에게 청첩장을 받았다.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은 16일 "O빈 님으로부터 날아온 청첩장. 좋겠당 부럽~"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국은 심각한(?) 표정으로 청첩장을 유심히 보고있다.
이에 이수진은 "'배우님들만 오는 자리에 내가 가도 되는 건가?'(하고) 고민에 빠진 동국 아빠. 뭘 고민해!! 그렇게 고민 되면 내가 갈..게..ㅋㅋ"라는 글을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020년 tvN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본격 연애를 해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되는 현빈과 손예진은 이달 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너무 마른 헤이즈..표정은 밝네
가수 헤이즈가 '너무 마른' 근황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헤이즈가 16일 공개한 사진 속에는 제주도 바닷가를 풍경으로 단발머리를 한 채 웃고 있는 그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헤이즈는 전보다 앙상해진 몸이 안쓰러움을 자아낸다. 그래도 편안하고 밝아 보이는 표정에 팬들은 가슴을 쓸어내렸다.
앞서 제 31회 하이원 서울 가요 대상에서 본상을 수상한 헤이즈 대신 현아가 무대에 올라 "헤이즈가 많이 아프다. 팬들이 걱정할까봐 티를 안 내더라. 내가 옆에서 잘 챙기겠다"라고 이야기를 전한 바 있다. 
 
# 이요원, 한 끼 식사가 새 모이만큼 “운동한 게 아까워서”
배우 이요원이 자기관리 중인 일상을 공유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요원은 17일 운동한 게 아까워서 챙겨 먹기!”라는 글과 함께 점심에 챙겨 먹은 한 끼 식사의 모습을 공개했다. 닭가슴살과 방울토마토로 구성한 간소한 메뉴가 눈길을 끈다. 이요원은 운동하는 사람의 이모티콘을 더해 혹독한 자기관리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 200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는 이요원의 절대 동안 비결이 아닐까 싶다.
# 이시언, 6억→17억 신혼집에 오토바이만 2대
배우 이시언이 블록 오토바이와 똑같은 오토바이를 공개했다.
이시언은 18일 “감사합니다!!”라며 이시언은 레고로부터 받은 신상품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베스파를 블록 사이즈로 줄여 놓은 신상품으로, 키덜트 이시언에게 딱 맞는 선물이다.
이시언은 단번에 조립한 뒤 오토바이 블록과 똑같은 오토바이를 공개했다. 이시언은 오토바이에 앉아 여유롭게 포즈를 취했다.
한편 이시언이 청약에 당첨된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한 아파트는 당초 분양가가 약 7억원이었으나 현재는 17억원 가량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바다.
/nyc@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