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소닉2' 2배 빨라지고 귀여워졌다..캐릭터 포스터 3종 첫공개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2.03.21 11: 30

4월 6일 개봉을 확정한 넥스트 레벨 어드벤처 '수퍼 소닉2'가 초특급 히어로 소닉, 테일즈, 너클즈의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수퍼 소닉2'는 초특급 히어로 소닉과 새로운 파트너 테일즈VS수퍼 빌런 너클즈와 천재 악당 로보트닉의 대결을 그린 넥스트 레벨 어드벤처. '수퍼 소닉2'가 2배로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2배 더 레벨업된 소닉, 너클즈, 테일즈의 개성 넘치는 매력이 담겨있다. 특히, 각 캐릭터의 블루, 옐로우, 레드 시그니처 컬러가 대비를 이루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초특급 히어로 소닉은 ‘2배 빠른 스피드’라는 카피와 함께 트레이드 마크인 빨간 운동화를 신고 보드를 타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지구를 지키는 위풍당당한 초특급 히어로로 거듭난 소닉의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새로운 활약을 기대케 한다.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소닉’이 최강 빌런 너클즈와 천재 악당 로보트닉 맞서 어떤 대결을 펼칠지 팬들의 호기심을 높인다.
전작 엔딩 크레딧에 삽입된 쿠키 영상으로 깜짝 등장해 관심을 집중시켰던 ‘테일즈’가 ‘2배 강한 귀여움’이라는 카피와 함께 깜찍한 비주얼로 등장해 벌써부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먹을 꽉 쥐고, 의기 양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테일즈는 소닉의 새로운 파트너로 등장한다. 하늘을 나는 헬리콥터 꼬리와 기기까지 잘 다루는 반전매력을 가진 테일즈와 소닉의 환상 팀워크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강력한 파워로 돌아온 ‘로보트닉’과 함께 등장한 새로운 최강 빌런 너클즈는 ‘2배 쎈 펀치 파워’라는 카피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소닉과 불꽃 튀는 대결을 예고한다. 누구보다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너클즈’는 빠른 스피드의 초특급 히어로 소닉과 설원 속에서 벌이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 등 짜릿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수퍼 소닉2'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스토리로 초특급 어드벤처의 탄생을 예고한다. 초특급 히어로 소닉을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로 표현해냈던 만능 엔터테이너 벤 슈와츠, 파격적이고 강렬한 닥터 로보트닉으로 완벽 변신한 할리우드 대표 배우 짐 캐리, 소닉의 매력적인 친구 톰 역을 맡은 '엑스맨' 시리즈의 제임스 마스던이 더욱 높아진 싱크로율과 탄탄해진 연기력으로 돌아온다. 
무엇보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 '토르' 시리즈 등을 통해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와 분위기를 선보였던 이드리스 엘바가 새로운 빌런 너클즈의 목소리를 맡아 한껏 기대를 높인다.
2배로 레벨업 소닉, 테일즈, 너클즈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넥스트 레벨 어드벤처 '수퍼 소닉2'는 4월 6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캐릭터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