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 가족' 김영옥X이용진 MC 출연 확정..85즈 케미 뿜뿜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2.03.22 10: 47

 tvN ‘조립식 가족’ MC로 배우 김영옥과 개그맨 이용진이 낙점돼 눈길을 끈다.
오는 23일(수) 오후 7시 2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조립식 가족’은 혼자도 결혼도 아닌 자발적으로 가족이 된 새로운 형태의 가족을 관찰해보는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열풍의 주역인 모니카, 립제이, 신스틸러 배우로 활약중인 현봉식과 배우 이천은, 김대명, 그리고 유튜버 엔조이커플 임라라, 손민수가 ‘조립식 가족’의 일상을 공개한다.
가족보다 더 깊은 가족애를 선보일 ‘조립식 가족’들의 일상을 스토리텔링해줄 MC로는 배우 김영옥과 개그맨 이용진이 낙점돼 눈길을 끈다. 올해로 여든 다섯 살이 된 배우 김영옥과 85년생 이용진이 ‘85즈 케미’를 선보이며 환상의 호흡을 과시할 예정.

tvN 제공

이용진은 과거 양세형, 이은형 등 희극인 동료 7명과 함께 살아봤던 ‘조립식 가족’의 유경험자로, 출연진들의 고충을 공감을 통해 MC로서의 기지를 발휘할 예정이라고. 반대로 때 되면 결혼해서 아이 낳고 사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했던 시대를 살아온 김영옥은 혈연으로 맺어진 가족이 아닌 다른 형태의 가족의 생활상을 어떻게 지켜볼 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엔조이커플의 동거를 지켜보던 중 이용진이 다시 태어나면 동거할 생각이 있는지를 묻자, 김영옥은 “동거 해 보고 싶은데?”라고 밝혀 눈길을 끌 예정. 이용진은 엔조이커플의 알콩달콩한 모습에 질투심을 표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고.
‘조립식 가족’ 제작진은 “김영옥 선생님과 이용진의 절묘한 조합이 조립식 가족을 보는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이다. 특히 김영옥 선생님은 85세 만이 할 수 있는 거침 없는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에 맞서는 이용진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관찰력도 재미를 배가시킬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조립식 가족’은 오는 23일(수) 오후 7시2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