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도대윤, 무려 8년만에 컴백 "장범준 친동생과 작업" (전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3.26 07: 26

투개월 도대윤이 무려 8년만에 컴백한다.
2011년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3’에 출연해 최종 3위를 차지했던 혼성 듀오 투개월 멤버 도대윤이 컴백 소식을 전해 팬들을 반색케 하고 있다.
도대윤은 25일 오후 개인 SNS에 "제가 곧 신곡을 발표하게 되었다. 8년 만의 신곡이다 보니 어떻게 전해야 할까 많이 고민했는데 sns를 통해서 먼저 말씀드리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9일 오후 12시에 디지털 싱글 ‘다시, 봄’이 발매된다고 알렸다.
이어 "사실, 투개월의 신곡으로 만나 뵙고 싶은 마음이 컸지만 이번 곡은 솔로로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 신곡은 슈퍼스타k3 경연 때부터 함께 음악하고 지내온 장범준 형의 친동생 장기준씨와 작업한 봄 노래"라고 설명했다.
"짧은 시간 동안 준비하다 보니 여러모로 걱정도 많았지만 여러분들이 편하게, 지내왔던, 다가올 청춘을 생각하면서 들을 수 있는 봄 노래라고 생각된다"라고 소개했다.
발매 당일 저녁 쇼케이스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투개월은 도대윤은 김예림으로 구성돼 남다른 음악색으로 음악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 다음은 도대윤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도대윤입니다!
제가 곧 신곡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8년 만의 신곡이다 보니 어떻게 전해야 할까 많이 고민했는데 sns를 통해서 먼저 말씀드리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았어요!
29일 오후 12시에 제 디지털 싱글 ‘다시, 봄’이 발매됩니다.
사실, 투개월의 신곡으로 만나 뵙고 싶은 마음이 컸지만 이번 곡은 솔로로 준비하게 되었어요!
이번 신곡은 슈퍼스타k3 경연 때부터 함께 음악하고 지내온 장범준 형의 친동생 장기준씨와 작업한 봄 노래입니다.
짧은 시간 동안 준비하다 보니 여러모로 걱정도 많았지만 여러분들이 편하게, 지내왔던, 다가올 청춘을 생각하면서 들을 수 있는 봄 노래라고 생각됩니다.
발매 당일 저녁 작게나마 쇼케이스도 준비하고 있어요!
쇼케이스 관련 내용은 다시 전달드리도록 할게요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도대윤 올림-
/nyc@osen.co.kr
[사진] 도대윤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