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신곡 ‘Real Love’ 음원차트 정상 석권..‘봄의 여신’ 귀환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3.29 09: 46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음원 퀸’의 진가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지난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오마이걸의 두 번째 정규 앨범 ‘Real Love’의 타이틀곡 ‘Real Love’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포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발매 당일(28일) 오후 7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한 벅스 이외에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과 지니에서 상위권에 머물며 순항 중이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5월 발매되어 각종 음원 차트를 장악한 것은 물론, 2021년 연간 차트 상위권에도 랭크되었던 ‘Dun Dun Dance’에 이어 또 한 번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Real Love’는 사랑에 빠진 순간 주위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낯설고 이국적으로 느껴지는 그 특별한 순간을 담은 곡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오마이걸의 더욱 성숙해진 보컬이 만나 달콤한 매력으로 올 봄을 다시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판타지 무드의 컬러풀하고 화려한 CG와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경관을 오가는 감각적 영상미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욱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를 입은 오마이걸의 무르익은 매력과 비주얼로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Real Love’의 뮤직비디오는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어제(28일) 두 번째 정규 앨범 ‘Real Love’를 발매한 오마이걸은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W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