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갓세븐 출신' 유겸, 오늘(31일) 'Take You Down (Feat. 쿠기)' 발매…성장 입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갓세븐 출신 유겸 (YUGYEOM)이 신보와 함께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보여준다. 

유겸은 31일 오후 6시에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Take You Down (테이크 유 다운)]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한다. 

싱글 'Take You Down'은 'Take You Down (Feat. 쿠기)'와 '불빛' 까지 총 2곡이 수록된 더블 싱글이다. 유겸이 들려줄 각각의 두 트랙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정오 신곡 'Take You Down (Feat. 쿠기)'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유겸의 몽환적인 비주얼과 감각적인 영상미를 비롯해 귓가를 사로잡는 유겸의 음색이 담겨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유겸은 지난해 AOMG 합류 후 첫 솔로 EP [Point Of View: U (포인트 오브 뷰: 유)]를 발매하고 전 세계 다수의 음악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화려한 첫 발을 뗐다. 특히 타이틀곡 '네 잘못이야 (Feat. GRAY)'와 선공개곡 'I Want U Around (아이 원트 유 어라운드) (Feat. DeVita)'를 비롯한 7곡 전곡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해 아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번 'Take You Down'으로는 유겸의 또 다른 성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겸이 자신만의 음악적 스타일을 어떤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냈을지 주목된다. 

유겸의 새 디지털 싱글 'Take You Down'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AOMG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