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나, 6일 새 EP '우리들' 발매…수수께끼처럼 얽힌 모습 '궁금증 UP'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4.02 10: 29

신예 싱어송라이터 밀레나(Milena)가 완성도 높은 EP로 돌아온다.
밀레나는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우리들 : Riddle’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1일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밀레나의 이름부터 ‘우리들’ ‘Riddle’ ‘22.04.06 6PM’ 등 이번 신곡에 대한 심플한 정보가 밀레나의 감성만큼 유니크한 매력의 폰트로 적혀 있다. 여기에 기울어진 유리잔 오브제와 빈티지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감성을 파고들며 이번 새 EP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이고 있다.

WAVY(웨이비) 제공

지난해 12월 발매한 ‘Letter (레터)’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우리들 : Riddle’은 시시한 어른이 되고 싶지 않은 밀레나의 이야기를 담아낸 EP다.
밀레나가 EP 전 트랙의 작사∙작곡을 맡아 어른이란 존재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수수께끼처럼 얽혀 있는 우리들의 마음을 총 7개의 트랙으로 풀어냈다. 밀레나만의 달콤한 보컬이 너와 나, 우리들의 스토리를 어떻게 담아낼지 리스너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웨이비의 첫 번째 여성 아티스트로 합류한 밀레나는 정식 데뷔 전부터 작곡∙편곡 능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데뷔곡 ‘Night Train (나이트 트레인)’으로 독보적인 음악성을 재증명한 밀레나는 개성 넘치는 색깔과 트렌디한 음원을 통해 웨이비와 함께 화려한 행보를 쌓고 있다. 이에 밀레나가 4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EP를 향한 기대감 또한 증폭되고 있다.
밀레나의 새 EP ‘우리들 : Riddle’은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