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다양하게 즐기자’…KBO 뉴스레터 '크보잇슈' 발행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2.04.04 16: 09

40주년을 맞은 KBO리그는 팬들이 KBO의 여러 소식들을 접할 수 있도록 KBO 뉴스레터 ‘크보잇슈’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2시즌 개막과 함께 발행되는 뉴스레터는 KBO리그의 각종 소식, 외부 필진 섭외를 통한 KBO 리그 선수들의 세이버매트릭스 통계 등 폭넓은 정보들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레터는 현재 KBO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등록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추후 서비스 개발을 통해 KBO리그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회원은 뉴스레터 구독 여부를 설정할 수 있다. 

SSG 폰트가 연장 10회초 팀 동료들이 대거 4점을 득점하며 퍼펙트 기록을 세웠다. 만원관중을 채우진 못했지만 봄기운 완연한 따뜻한 날씨에 팬들은 즐겁게 경기를 관람했다. 2022.04.02 / foto0307@osen.co.kr

메일뿐만 아니라 KBO에서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포스트’ 페이지를 통해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KBO리그 공식 SNS에 명시된 링크를 통해서도 컨텐츠에 접속할 수 있다. 
또한 최근 팬 참여 형 컨텐츠 다양화의 트렌드에 맞춰 팬들이 KBO 뉴스레터에 참여할 수 있는 방안도 계획 중이다.
KBO 뉴스레터는 4일 시작으로 매월 둘째, 넷째 주 월요일 마다 발행한다.
KBO는 앞으로도 팬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팬들의 의견을 경청해 더욱 풍성하게 뉴스레터를 구성해 나갈 예정이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