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사친과 찍은 사진을 프사로?” '리필' 깻잎논쟁 잇는 '프사논쟁' 등장 (‘숏플리’)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4.05 15: 44

‘깻잎 논쟁’에 이은 ‘프로필 사진 논쟁’이 등장했다.
4일 유튜브 채널 숏플리에는 ‘여사친이랑 찍은 사진을 프사로 하는 남친 #shorts’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019년 방송된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리필(re-feel)’ 3회의 한 장면으로 진호(전혜연 분)가 카페에서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재희(이찬형 분)에게 자신의 남자친구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는 모습이 담겼다.

진호는 “내 남친 또라이가 갑자기 프사로 질투나게 한다”며 “자기 사진 잘 나왔다고 자기 여사친이랑 찍은 사진을 프사로 하는 게 말이 되냐”고 화를 냈다.
이에 재희는 “그래서 너도 똑같이 복수하려고? 나랑 찍은 사진으로?”라고 물었고, 진호는 “어. 이렇게 하면 알겠지. 얼마나 신경 쓰이고 질투 나는지”라며 자신의 계획을 설명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최근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깻잎 논쟁’을 잇는 새로운 논쟁이라며 열띤 토론을 펼치고 있다.
한편 ‘리필’은 카페 리필을 배경으로 2년 전, 자신을 짝사랑했던 후배 '진호'를 같은 알바생으로 다시 만나게 된 '재희'의 이야기를 그린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