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인기 스트리머들이 뽑은 최고 직업은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2.04.08 14: 19

기안84, 김성회, 김정민, 쉐리, 연두부, 주호민, 침착맨 등 인기 스트리머들이 2.4 패치의 정식 적용을 앞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최고 직업을 가려본다.   이들의 유쾌한 대화와 재치로 가득 찬 본격 디아블로 예능 콘텐츠 ‘헬정상회담’이 공개됐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8일 헬정상회담’ 1부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 2부는 4월 15일 공개 예정 이다. 
‘헬정상회담’에는 기안84(암살자), 김성회(아마존), 김정민(토크쇼 진행 겸 원소술사), 쉐리(야만용사), 연두부(강령술사), 주호민(성기사), 침착맨(드루이드) (이상 가나다 순) 등 디아블로에 대한 저마다의 경험과 애정을 뽐내는 스트리머 일곱 명이 전격 합류,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속 일곱 직업을 각각 대표하는 ‘헬정상’ 자격으로 출연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다양한 콘텐츠 및 방송을 넘나들며 단련된 ‘헬정상’ 출연자들의 재기발랄함 넘치는 입담과 웃음기 가득한 예능적 상호 비방이 오고 가는 1부 방송은, 캐릭터 사이에서 자연스레 생겨나는 대화의 합과 해박한 듯 하면서도 엉성한 게임 지식 등이 한데 어우러져,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5일 업로드될 2부 영상에서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오래도록 즐기기를 바라는 팬들의 염원을 담아, 앞으로의 성역 속 모험 및 각 직업의 잠재력에 대한 무제한 난상 토론이 벌어질 예정이다.  과연 어떤 직업, 어떤 스트리머가 빼어난 말솜씨로 다음 편의 대화의 흐름을 지배할 지도 관심이 쏠린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2.4 패치는 11년만의 밸런스 변경으로, 직업별 빌드 구축 다양성을 확대하고 생존 가능성을 더해 성역의 플레이어들이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모험을 즐기는 데 한층 강력한 힘을 발휘하도록 기획됐다.  전 직업 밸런스 개편, 신규 룬어 추가, 용병 변경, 새로운 호라드림의 함 제조법 등 다양한 변화가 담긴 이번 패치는 오는 15일 정식 적용을 앞두고 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