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 "미성년자였을 때 만난 분들과 이제 맥주 한 잔 사이" 감사 인사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4.12 11: 17

배우 신소율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1일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리얼 뷰티쇼 ‘언니들의 셰어하우스’ 신소율의 촬영 현장 사진과 함께 도시락을 선물해 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두 장의 사진 속에는 팬들이 준 도시락을 들고 봄을 가득 머금은 어여쁜 미소를 짓고 있는 신소율의 사진과 신소율의 팬클럽 ‘샤베트’가 직접 전달한 도시락 사진이 담겨 있다.

팬들의 정성 어린 도시락 선물에 신소율은 “대부분 미성년자였을 때 만난 샤베트분들과 세월이 지나 어느덧 맥주 한잔 같이 할 수 있는 사이가 되었다. 앞으로 늘 함께할 수 있는 친구가 되었으면 좋겠다.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는 감사 인사를 전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신소율이 촬영 중인 리얼 뷰티쇼 ‘언니들의 셰어하우스’는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가진 3인방이 셰어하우스에서 매회 새로운 에피소드를 통해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신개념 리얼 뷰티쇼로 최희, 은가은과 함께 출연 소식을 전해 신소율과 보여 줄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신소율이 촬영 중인 리얼 뷰티쇼 ‘언니들의 셰어하우스’는 올해 방영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