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캐스팅될만..한가인, 고3 때 골든벨 시절 미모 보니 ('1박2일')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4.18 03: 04

‘1박2일’에서 한가인의 학창시절부터 전성기 시절 미모가 공개됐다. 
1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1박2일’에서 한가인이 출연했다. 
이날 데뷔 전부터 화제가 된 한가인의 뉴스 인터뷰를 공개, 학교에서 섭외한 것이 아니었다는 한가인은 “친구들이 예쁘다고 추천했다”며 쑥스러워했다. 이어 ‘도전 골든벨’ 영상은 드라마 한 장면같다며 감탄, 고3때 미모의 학생시절 모습도 공개됐다.

분위기를 몰아, 실내취침이 걸린 ‘도전 골든벨’을 진행했다. 특히 한가인은 수능 400점 만점에 380점이었다며 “몇 개를 틀렸다”고 했고 딘딘은 “우리랑 좀 다른 레벨”이라며 깜짝, 라비도 “그걸 지금 알았나”며 인정했다.
이 가운데 22년만에 한가인의 골든벨 모습이 재소환됐다. 한가인은 단독정답으로 시작하자 모두 “골든벨 짬바가 다르다”며 완벽한 한가인 모습에 감탄을 연발했다.
이와 달리 연정훈은 프로그램 제목까지 적으며 고군분투해 폭소하게 했다. 결국 한가인과 딘딘만 실내취침하게 됐다.한가인은 단독 정답을 연속으로 맞히게도 했다. 명불허전 한가인이 1등했고 모두 “역시 대단하다”며 박수를 쳤다.
한편, KBS 2TV 예능 ‘1박2일’은 우리가 알고 있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름다운 우리나라. 유쾌한 여섯 남자와 함께 1박 2일의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1박2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