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이성진, 알고보니 네 식구였네! 결혼 두 달만에 가족사진 공개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4.19 05: 31

NRG 출신 이성진의 결혼식을 알린 지 두 달 만에 가족사진 근황을 전했다. 
18일 이성진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성진은 아내와 함께 단란한 모습을 공개, 사랑스러움이 뚝뚝 묻어난 모습이다. 
이성진은 "가족사진!^^ 따뜻한 봄이왔네요~~~~~많은분들의 도움으로 축복속에서 결혼식을 마치고 가족들과 행복한 하루 하루를 보내고있어요!"라며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감사한 마음들 전하고싶어 이제 자주 소식전하고 열심히 소통하며 지내볼까해~~~~~ㅎㅎ 응원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무엇보다 반려견 두마리와 함께 네 식구 근황을 전한 이성진. 가족들과 함께한 달콤한 신혼의 모습이 지켜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한다. 
앞서 1997년 그룹 NRG로 데뷔한 이성진은 지난해 11월 한 방송을 통해 3년 교제한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그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2017년부터 연을 이어왔다고.
특히 안재욱과 차태현은 지난 20일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외에도 홍경민은 결혼 식 사회를, 가수 김종국과 가비엔제이의 제니가 축가를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