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022시즌 파나소닉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2.04.19 11: 04

키움 히어로즈는 “지난 15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 구단사무실에서 파나소닉코리아와 2022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알렸다.
키움은 홈플레이트 뒤편 LED 광고와 외야 펜스 광고를 제공한다. 파나소닉코리아는 광고에 따른 후원과 제품을 후원한다.
키움과 파나소닉은 야구팬을 위한 제휴 마케팅도 계획하고 있다. 키움 팬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인 5월에 파나소닉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키움 히어로즈는 “지난 15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 구단사무실에서 파나소닉코리아와 2022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알렸다. / 키움 제공

파나소닉코리아 쿠라마 타카시 대표는 “언제나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주는 키움의 모습에 감동해 3년 연속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공간은 물론 미세먼지 등 환경을 위한 신식 장비를 갖춘 고척돔은 많은 야구팬이 즐겨 찾는 최고의 구장인 만큼,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자사의 제품 이미지 인지도 상승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파나소닉코리아는 고객과 사회에 대한 공헌을 실현하기 위해 가정용 상품뿐만 아니라, 기업과 공공 대상 시스템 상품 및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한국 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지속해서 창출 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수행할 예정이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