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수홍, 23살 연하♥︎와 결혼 후 의외의 근황 포착→드러난 '충격 진실' [Oh!쎈 그알]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방송인 박수홍과 친형 간의 갈등이 1년 넘게 이어져 오고 있는 가운데 박수홍 본인도 모르게 가입된 생명보험이 8개가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또 한 번 파장을 불러일으켰다.

박수홍은 지난해 3월 친형이 수십 년 동안 박수홍의 출연료, 계약금 등을 횡령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대중에게 충격을 안겼다. 박수홍 역시 이와 관련해 자신의 SNS에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라고 밝이며 형제 간의 갈등이 수면 위로 올라왔던 바.

이에 친형 측은 박수홍과의 갈등이 재산 때문이 아니라 여자친구때문이라고 주장하며 횡령 의혹에 대해 부인했고, 이에 박수홍은 지난해 4월 친형을 상대로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혐의로 서부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OSEN=곽영래 기자]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SBS 연예대상에서 박수홍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youngrae@osen.co.kr

그 과정에서 앞서 박수홍이 친형 측에 피해 보상 없이 양측의 재산을 박수홍 7, 친형 3으로 나누자는 합의서를 전달했으나 친형 측이 응하지 않았다는 게 드러난 가운데 박수홍은 두 달 뒤인 6월 친형 부부를 상대로 116억 원대 손해배상 민사 소송까지 제기했다.

[OSEN=박준형 기자 ] 23일 서울 홍대 KT&G 상상마당에서 2018 코미디위크 in 홍대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br /><br />‘코미디위크’는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개그 페스티벌이다. 박수홍·남희석·김영철·유세윤·박준형·정종철·김시덕·윤형빈·김기리·김성원·서태훈·류근지 등의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인기 개그맨들이 한자리에 모인다.<br /><br />박수홍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박수홍은 지난해 7월 친형이 문제 삼은 23세 연하 여자친구의 존재를 인정한 것은 물론 혼인신고까지 하며 법적인 부부로 결혼한 사실을 깜짝 발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그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내게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려 한다. 남들처럼 크고 화려하지는 않아도 번듯한 결혼식을 못해 준 것이 미안할 따름이다. 하지만 나의 개인적인 일로 머뭇거리며 상처주는 어리석음은 범하지 않으려 한다”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이후 박수홍은 아내와 유기견 봉사활동을 하는 둥 조용히 결혼생활을 이어왔고 최근에도 이 같은 근황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그 사이에도 각종 루머를 유포한 유튜버와 악플러들을 고소하는 등 크고 작은 이슈들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최근 친형 부부가 박수홍 본인도 모르게 가입한 생명보험 8개가 있으며, 붙잡힌 악플러가 형수의 지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또 다시 충격을 안겼다.

박수홍의 법률 대리를 맡은 노종언 변호사(법무법인 에스)는 19일 OSEN에 생명 보험 및 악플러 관련 보도가 전부 사실이라며 “박수홍이 피보험자로 가입된 생명 보험이 8개며, 총 보험 보상액 액수는 11억 3천만원이다. 하지만 중복 지급 되지 않는 액수를 제외하면 6억 1천 5백만원 가량을 지급받게 된다. 6개는 법적 상속자가 받으며 2개는 법인이 수익자다. 법인 중 한 곳은 박수홍과 형이 5:5로 지분이 된 곳이며 나머지는 형의 가족이 100% 지분을 소유한 곳”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 포털 사이트에 헤비 악플러가 있다. 허위사실 유포해서 명예훼손 고소 한 것이 불송치 결정이 내려져서 내용을 보니까 악플러가 인터넷에 허위사실을 적시한 것은 맞다고 인정했는데 박수홍의 형수에게 들은 말이어서 사실이라고 믿었다라고 진술했다. 그래서 저희는 허위 사실이라는 것을 몰랐을 수가 없다고 생각해서 재수사를 요청했고 재수사가 들어갔다”고 전했다. 이에 형수 역시 허위사실 최초 유포 혐의로 수사를 받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박수홍이 입양한 고양이 다홍이가 구조된 것이 아니라 구매한 것이라는 루머 역시 동물병원 진료기록이 공개되며 허위 사실로 판명났다.

현재 박수홍이 친형에게 제기한 형사, 민사 소송 관련 수사가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