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태우고 갔다" 브레이브걸스 불타는 눈빛 스파크부터 파격 가슴춤 명장명3('SNL2')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2.04.26 09: 19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호스트 브레이브걸스와 함께한 15회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명장면 Best 3를 공개했다.
밝은 에너지로 무대는 물론 예능까지 섭렵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지난 4월 23일(토) <SNL 코리아 시즌 2> 15회 호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활약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표곡 ‘롤린’으로 토요일 밤의 포문을 연 브레이브걸스는 이어진 각종 코너에서 숨겨온 코믹 본능을 맘껏 펼치며 유쾌한 쇼를 완성해냈다.
#1. 전매특허 신동엽표 수위 콩트 & 포텐 터진 유정의 과감한 심쿵 모먼트zip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제공

먼저 ‘우리들의 노량진 블루스’ 코너에는 신동엽과 유정의 아슬아슬한 콩트 시너지가 눈길을 끌었다. 사귄 지 100일 밖에 안된 공시생 커플로 분한 신동엽과 유정은 눈만 마주치면 스파크가 튀며 공공장소에서 애정 행각을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신동엽의 전매특허 콩트 연기에 유정은 현실 웃참 챌린지를 펼치는가 하면, 빈틈없이 치고 들어오는 베테랑 크루진들의 차진 드립과 리액션 연기로 한층 뜨거운 웃음 열기를 완성해냈다. 
쿠팡플레이 제공
#2. 크루진과의 현실 티키타카부터 안영미와 파격 가슴춤 콜라보레이션까지!
이어 코너 ‘역주행 하루 전’에서는 브레이브걸스의 역주행 비하인드를 SNL표 콩트로 풀어내 웃음을 선사했다. 각각 과거의 민영, 유정, 은지, 유나로 분한 안영미, 정이랑, 김민교, 차청화는 신박한 비주얼 싱크로율로 등장하자마자 좌중을 포복절도에 빠뜨렸다. 역주행 열풍으로 음원차트 1위를 달성하며 받은 명품백 사이즈에 대한 설전이 이어지는 한편 셀프 디스를 넘나드는 현실 티키타카는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롤린’의 시그니처 가오리춤을 대체할 안무로 안영미가 가숨춤을 제시하며 민영과 파격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여 분위기를 후끈 달구었다.
#3. 권혁수 X 주현영, 역대급 고백 멘트 일발장전
SNL만의 감성으로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그려내고 있는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가 제4 막 ‘소개팅’을 공개해 웃음과 현실 설렘을 동시에 선사했다. 거침없는 직진녀 유정의 등장으로 권혁수-주현영의 둘 사이의 미묘했던 밀고 당기기가 마침내 끝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주현영은 권혁수와 소개팅을 하는 유정을 향한 질투심으로 “권혁수는 내 거라고”를 선언, 이를 엿들은 권혁수는 “수강신청 완료”라는 역대급 고백 멘트로 좌중을 웃음 바다에 빠뜨렸다. 
이 밖에도 각종 이슈에 유쾌한 웃음을 착붙한 'SNL 코리아 시즌 2'표 콩트들로 유쾌한 웃음을 더했다. 시그니처 시리즈 ‘알바 프레소’에서는 미소좌, 잘생쁨 등 브레이브걸스 각 멤버들의 실제 별명을 활용한 맞춤형 코너로 이목을 모았다. 코너 ‘마스크 사수 궐기대회’에서는 마크스 착용 전면 해지를 두고 마기꾼과 K직장인 등 각종 이들이 모여 신박한 논쟁을 벌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크루진 김상협이 놀라운 싱크로율로 이선균 성대모사를 소화해내며 감탄을 자아낸 한편, 시민 인터뷰어로 주현영의 일본인 부캐 카시나 상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