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펠트로 '사골육수' 다이어트→'70kg 감량' 비포 애프터 누구?(70억의 선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4.27 16: 18

 전 세계인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건강 비법을 알아보는 신개념 건강 프로그램 tvN ‘70억의 선택’이 28일 오전 8시 50분 방영되는 1회에서 ‘다이어트’에 대한 모든 꿀팁과 정보를 대방출한다. 홍콩댁 강수정과 tvN의 아들 황제성이 공동 MC로 출격하는 것에 이어 코로나로 인한 장기간의 집콕 생활로 인해 전국민의 1순위 건강 관심사가 된 ‘다이어트’를 주제로 선정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t‘70억의 선택’에서는 프로그램 타이틀 그대로, 글로벌 패널들이 각국의 천차만별 건강 비법을 소개하고, 의학 전문 기자 홍혜걸, 가정의학과 전문의 전지혜, 한의사 신동진이 뭉쳐 글로벌 건강 트렌드에 대해 집중 분석할 예정. 기상 천외한 글로벌 트렌드를 위해 뭉친 어벤져스급 글로벌 패널인 ‘인도 아재’ 럭키, 미국의 ‘칼’, 프랑스의 ‘사라’, 폴란드의 ‘프셰므’, 아프가니스탄의 ‘비다’, 가나의 ‘글라디스’까지 한국 체류 도합 71년, 한국인보다 더 구수한 입담으로 건강 비결 토크 배틀을 펼쳐 시종일간 폭소를 유발시켜 눈길을 끈다.
 이에 “왜 한국어를 더 잘하죠?”, “친척 모임 온 것 같다”, “그런 단어를 어떻게 아세요?” 등 강수정과 황제성에게 끊임없이 감탄 리액션을 받을 정도의 글로벌 패널들의 완벽한 한국어 패치 입담은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특히, 홍혜걸 의학전문기자가 다이어트 글로벌 트렌드로 홍콩에서 유행 중인 위풍선시술과 함께 기네스 팰트로와 아델의 체중 감량 비법으로 화제가 된 ‘사골 육수’, ‘서트 푸드’에 대해 소개한다. 
할리우드 핫 아이템이 된, 채소를 넣어 만든 맑은 국물의 사골 육수가 체중 감량을 하게 되는 원리에 대해서는 전지혜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관련 정보와 효과적인 음용법을 함께 전한다. 해리 왕자, 세계적인 팝스타 아델의 다이어트법으로 영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서트 푸드’ 다이어트에 대한 유래와 방식, 서트 푸드 음식군, 다이어트 방법 등에 대해서도 홍혜걸 의학전문기자와 신동진 한의사가 건강하고 균형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해 유익함을 더한다.
한편,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가나 출신 ‘글라디스’가 밝힌 이색 다이어트 비결, 인도 아재 ‘럭키’가 알려주는 14억 인도인들이 사랑한 핵인싸 다이어트 음료인 ‘골든 티’ 레시피, 70Kg 감량으로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이라는 것을 몸소 증명한 미국 출신 칼의 놀라운 비포/애프터 모습 및 특급 다이어트 비법이 1회에서 공개될 예정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매주 목요일 오전 9시 방송.
/nyc@osen.co.kr
[사진]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