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 선공개 싱글 'Get Ya!'→5월 정규 앨범 발매..pH-1 지원사격 '특급 시너지'[공식]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4.28 09: 09

올라운드 뮤지션 주니(JUNNY)가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 모브컴퍼니는 28일 “주니가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다음 달 선공개 싱글 ‘Get Ya (겟 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두 차례에 걸쳐 무드 티저 포토를 공개하며 발매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오픈된 사진 속 플랜테리어로 연출된 공간이 따뜻한 감성을 이끄는 가운데, 정체가 공개되지 않은 피처링 아티스트와 함께 선공개 싱글명 ‘Get Ya!’가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다음날 공개된 무드 티저 포토 또한 포근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래퍼 pH-1의 피처링 소식을 알렸다. 선공개 싱글의 피처링 아티스트 정체만으로 높은 완성도를 예고하며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함께 더했다.
특히 달콤한 보이스의 주니와 트렌디한 보컬의 싱잉래퍼 pH-1이 함께 완성한 이번 신곡이 어떤 곡일지 음악팬들의 관심이 한데 모아진다.
지난해 JAY B와 함께한 싱글 ‘nostalgia (노스텔지아)’와 하동균과의 듀엣곡 ‘메뉴(me.n.u)’를 통해 다채로운 개성의 아티스트들과 완성도 높은 합을 보여준 만큼 이번 pH-1과 보여줄 음악적 시너지에 더 높은 기대감이 모인다.
앞서 주니는 싱글 ‘AURA (아우라)’를 통해 pH-1과 한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주니의 소프트한 보컬과 pH-1의 멜로디컬한 래핑이 세련된 감성을 이끌며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선공개 싱글 ‘Get Ya!’로 또 한번 보여줄 특급 케미스트리에 리스너들의 큰 호응이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
아이유, 엑소 카이·수호·백현, NCT 등과 협업한 히트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대세 존재감을 증명한 주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으로 또 한번 음악 팬들을 사로잡으며 올라운더 뮤지션의 입지를 단단히 굳힐 전망이다.
주니의 선공개 싱글 ‘Get Ya!’는 오는 5월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모브컴퍼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