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동욱 이어 김범까지..'구미호뎐' 시즌2 ‘구미호뎐1938’ 확정 [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소영 기자] 배우 김범이 ‘구미호뎐1938’에 출연한다. 

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김범이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1938’(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하우픽쳐스)에 ‘이랑’ 역으로 출연한다. 시즌 1에 이어 다시 찾아올 김범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 이연(이동욱 분)이 펼치는 액션 활극으로, 지난 2020년 방영된 시즌 1의 강신효 감독, 한우리 작가와 배우들이 다시 의기투합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김범은 극중 반인반요 ‘이랑’ 역으로 분한다. 형을 향한 애증의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이랑은 1938년으로 소환된 이연을 만나 변함없는 반항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시즌에서 이연을 위해 희생하는 엔딩으로 많은 이들에게 여운을 남겼던 이랑이었기에 그가 써 내려갈 과거는 어떨지, 새로운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범은 최근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대체불가한 배우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그는 JTBC ‘로스쿨’을 통해 극 중심에서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나가는 활약을 펼쳐 캠퍼스 미스터리물에 과몰입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김범은 최근 종영한 tvN ‘고스트 닥터’에서는 흉부외과 레지던트로 변신해 의학물은 물론, 판타지와 코미디 장르까지 소화하며 ‘김범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기도. 이에 ‘구미호뎐1938’로 또 한 번 ‘열일 행보’를 이어갈 그에게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범을 비롯해 이동욱, 김소연, 류경수 등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1938’은 2023년 방송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킹콩by스타쉽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