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T1419, 제복도 잘 어울리네..카리스마 폭발한 'Run up' 유닛 티저 오픈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의 신곡 'Run up(런업)'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T1419는 3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Run up'의 유닛별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T1419는 어두운 배경 속 제복을 연상시키는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멤버들은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신곡 'Run up'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Run up'은 지난 3월 발매된 T1419의 일본 데뷔 미니앨범 'OUR TEEN:BLUE SIDE(아워 틴:블루 사이드)' 타이틀곡으로 꿈을 향해 달려나가는 순수하고 투명한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Run up'은 발매 직후 일본 빌보드(Billboard JAPAN) 인기 앨범 차트와 앨범 판매량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것은 물론 호주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와 K팝 음원 차트 TOP10에 동시에 진입하며 글로벌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지난해 1월 'BEFORE SUNRISE Part. 1(비포 선라이즈 파트 1)'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T1419는 글로벌 데뷔쇼에서 약 30만 명의 글로벌 온라인 관객을 운집시키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후 T1419는 10대들의 다양한 시선을 담은 노래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표적인 4세대 보이그룹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지난해 12월에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텐셜 상'을 수상하며 뜻깊은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한편 T1419의 신곡 'Run up'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MLD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