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잔나비, 타이틀곡은 '초록을거머쥔우리는'…감성 장인의 초록 터치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5.06 18: 35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새 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발매 기대감을 높였다.
잔나비는 6일 오후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0일 발매를 앞둔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게재된 캡션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동명의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이다. 여기에 ‘영원한 사랑을 해 본 사람들처럼 꼭 그렇게 웃어줬네’란 노랫말 한 소절이 함께 적혀 있어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안겼다.

공개된 영상에는 함께 물놀이를 즐기거나 흩날리는 벚꽃을 바라보며 늦봄과 초여름의 경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두 주인공의 모습이 담겨 있다. 봄의 싱그러운 분위기와 초여름의 생동감 넘치는 무드 속 완벽하게 녹아든 두 청춘의 행복한 기운이 보는 이들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겼다.
특히 가슴이 웅장해지는 감성 편곡이 계절의 감성을 한껏 끌어올리며 묘한 감동을 선사해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하고 있다.
잔나비의 이번 소곡집에는 이날 음원과 노랫말이 일부 공개된 타이틀곡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을 비롯해 ‘레이디버드’, ‘여름가을겨울 봄.’, ‘슬픔이여안녕’ 등 총 4개의 트랙이 실린다.
앞서 잔나비표 감성을 듬뿍 담은 비주얼라이저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스포일러를 이어온 잔나비는 이날도 어김없이 본인만의 방식으로 타이틀곡의 분위기를 예고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매 앨범 예상을 뛰어넘는 독보적인 감성과 힐링을 선사하는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놀라게 한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떤 매력으로 봄과 여름을 지나는 이 계절을 물들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잔나비의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은 오는 10일 오후 6시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