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눈치 없는 백수 남친? 회사 앞으로 찾아가도 여친 반응無 ('백수세끼')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2.05.06 19: 49

하석진이 눈치 없는 백수 남자친구가 됐다. 
6일, 유투브 숏플리 채널에서는 웹드라마 '백수세끼' 1회 명장면으로 '백수 남친이 회사 앞으로 찾아왔을 때'가 공개됐다. 
이날 김재호(하석진)는 서수정(임현주)의 회사 앞에서 퇴근하는 서수정을 기다렸다가 깜짝 서프라이즈로 만났다. 하지만 서수정은 남자친구의 깜짝 방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수정은 "뭐야 여기 왜 있어"라고 물었다. 이에 김재호는 "깜짝 서프라이즈 끝날 때까지 기다렸어"라고 반갑게 말했다. 
그런데 그때 서수정의 회사 동료들이 탄 차가 수정과 석진 앞에 섰다. 동료는 김재호를 보며 "수정씨 남자친구냐"라고 물었다. 이어 동료는 "같이 타고 가자"라고 제안했다. 
눈치 없는 김재호는 바로 "타고 갈까"라며 근처 지하철역까지 태워달라고 말하려고 했지만 서수정은 "따로 가자"라며 "들릴 곳이 있다"라고 핑계를 대며 이를 막았다. 김재호는 서수정의 행동에 영문을 몰라했다. 
한편, '백수세끼'는 2030세대에게 밥 한 끼의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드라마로 티빙(TVING),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았다. 
/hoisoly@osen.co.kr
[사진 : 유투브 숏플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