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LOVE'도 비주얼도 팬사랑도 1위.."몬베베는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SHOT!]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5.07 10: 48

 그룹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몬베베(팬클럽)를 향해 아낌없는 사랑을 전했다. 
지난 6일 오후 몬스타엑스는 공식 SNS에 "220506 #몬스타엑스 KBS2 #뮤직뱅크 완료 몬베베는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 정답 몬스타엑스!"라며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몬베베 앞에서 트로피를 받아서 514배 더 행복했어요. 몬스타엑스의 사랑의 의미는 #몬베베"라며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같은 날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LOVE' 컴백과 동시에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바. 특히 이날 '뮤직뱅크'는 코로나 이후 약 2년 만에 처음으로 오프라인 공개 방청을 시작한 터라 몬스타엑스의 1위는 더욱더 뜻깊었다. 
이와 관련해 몬스타엑스 형원은 "몬베베 축하하고 고맙고 사랑합니다", 주헌은 "얼마만의 방송국에서 대면인지 가물가물했지만 오늘로 인해 다시 한 번 그 소중한 에너지가 느껴졌어요. 사랑하는 몬베베 너무 축하하구 감사하구 벅차!! 고마워어어어어!!!!!"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몬스타엑스 아이엠도 "Monbebe LOVE", 기현은 "정말 오랜만에 음악방송에서 몬베베를 만났는데 1위까지 선물받으니 정말 너무나 행복합니다!", 민혁은 "팬들과 만나는 사녹과 오랜만에 가수분들이 축하해주는 의미있는 상과 하루"라며 '뮤직뱅크' 1위를 기뻐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26일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를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몬스타엑스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