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과 2년 연속 스폰서십
OSEN 이후광 기자
발행 2022.05.09 11: 11

NC 다이노스가 7일 창원NC파크에서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유카로오토모빌과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지난해 마케팅 파트너로서 처음 손을 잡은 데 이어 올해로 2년째다.
이날 LG와의 홈경기에 앞서 열린 협약식에는 한승학 유카로오토모빌 대표와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가 참석했다. 이날 경기는 ‘유카로오토모빌 데이’로 열었고, 한승학 유카로오토모빌 대표가 경기 전 시구자로 나서며 NC의 승리를 기원했다.
이번 스폰서십으로 올 시즌 NC 선수단은 유니폼 오른쪽 소매에 유카로오토모빌의 로고를 달고 경기에 나선다. 창원NC파크 포수 뒤편 LED와 전광판에서도 유카로오토모빌을 만날 수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 한승학 유카로오토모빌 대표(왼쪽부터) / NC 다이노스 제공

한승학 유카로오토모빌 대표는 "미래의 모빌리티의 핵심가치를 보여주는 아우디 브랜드와 NC다이노스가 2년 연속 동행하게 돼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우디 순수 전기차 e-tron을 비롯한 퍼포먼스의 혁신 아우디 브랜드를 창원, 경남을 비롯한 전국의 NC다이노스 팬들과 함께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는 “유카로오토모빌과 지난 시즌에 이어 지속적으로 관계를 이어 나가게 돼 기쁘다. 창원NC파크를 찾은 야구팬들에게 유카로오토모빌을 알리는 노력 뿐만 아니라, 양사가 윈-윈 할 수 있는 다양한 공동마케팅 프로그램들을 온/오프라인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backligh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