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압도적 피날레 확인하라 [Oh!쎈 예고]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05.09 18: 54

 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압도적 피날레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스틸 9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감독 콜린 트레보로우, 수입배급 유니버설픽처스)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9일 공개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공식 스틸은 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압도적 피날레를 예고하는 모습들을 보여주어 눈길을 끈다. 먼저 첫 번째로 공개된 스틸은 오웬(크리스 프랫)이 오토바이를 타고 이제는 섬이 아닌 도심에 출몰한 공룡으로부터 달아나는 모습을 담고 있어 그가 앞으로 보여줄 극강의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어딘가를 응시하며 다급하게 버튼을 누르는 모습의 스틸은 보는 이로 하여금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어 '쥬라기 공원' 레거시 캐스트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 스틸도 공개되어 장대한 여정의 압도적 피날레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지금껏 시리즈에서 보지 못했던 거대한 공룡의 등장으로 팀 '쥬라기 월드'와 팀 '쥬라기 공원' 멤버들이 함께 최후의 사투를 펼칠 것도 예고하는 스틸도 공개했다.
한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공룡들의 터전인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과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인간들이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두고 최후의 사투를 펼칠 것을 예고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여기에 총괄 제작으로 전설의 명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와 '쥬라기 월드'의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 존 슈와츠 촬영감독이 다시 합류해 지상 최대 블록버스터의 압도적 피날레를 스크린에서 펼칠 예정이다.
공식 스틸 공개로 압도적 스케일과 극강의 액션을 예고한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6월 1일(수)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