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도 김구라가 있어" 안영미, 김구라 닮은꼴 남편과 '♥' 스토리 ('동상')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5.10 00: 48

'동상이몽2'에서 안영미가 남편이 김구라 닮은 꼴에 대해 언급했다. 
9일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스페셜MC로 개그우먼이자 2년차 새댁인 안영미가 출연했다. 평소 방송에서 남편에 대한 토크는 잘 안 한다는 안영미는  "같이 지내야 에피소드가 있을텐데 2년째 기러기 신혼생활"이라고 했다. 

최근 웨딩화보 공개해 화제가 된 안영미는 "나이가 마흔 됐는데2년째 결혼식이 미뤄져,  더 늦게 전에 사진이라도 찍으려 했다, 자취방 같은 신혼집 안 되겠더라"며  "사진 찍으니 좋긴 한데 이렇게 나이들었는지 몰라, 사진에 주름이 많아서 리마인드 웨딩같았다"며 셀프 디스해 웃음을 안겼다. 
김숙은 안영미의 남편이 원래 안영미 라디오의 청취자였다고 했다.   김숙은 "안영미가 전화통화에서 목소리에 반해, 만났는데 외모가 김구라 급이라 실망했다고 하더라"고 하자 안영미는 그건 와전이다 외모는 김구라가 아니라, 풍채와 기골이 비슷한 느낌 얼굴은 제이슨 모모아 닮았다"고 했다. 이어 "성격은 시크하고 이성적, 공감능력이 현저히 떨어져 사이코패스라 부른다, 김구라랑 비슷하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또 남편과 다툼 중 생긴 망신사건에 대해 묻자 안영미는 "고된 하루에 남편에게 하소연하는데 나는 뭐든 공감하고 들어주는데 남편은 이성적으로 따져 섭섭함이 쌓인 것, 몇년간 울분이 결국 폭발했다"며  "이틀동안 전화를 안 받은 적 있어, 남편이 이제야 내가 화난걸 알게 됐고  미안함에 화해 메시지를 보냈다"고 떠올렸다. 
이어 안영미는  "담아둔 분노를 표출하려 바로 답장하려는데  '무례'를 '무뢰'라고 잘못 써, 남편이 빵 터졌다더라 , 그걸 또 지적해 김구라랑 비슷하다"며   "난 집에도 김구라, 밖에도 김구라가 있다"며 폭소했다.  
무엇보다 이날 안영미는  출연 전 손담비, 이규혁 커플과 만났다고 언급, "같은 프로에서 외롭다고 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결혼해 놀랐다"고 했다. 이에 안영미는 "어느 날 얘기하려는데 너무 취해있어 말을 할 수 없었다"며 민망해했다.  
한편,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