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1' 정휘, 조정석 한식구 됐다..잼엔터行 [공식입장]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05.10 17: 35

실력파 배우 정휘가 잼엔터테인먼트(대표 최나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극, 뮤지컬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정휘는 조정석, 정상훈이 속한 잼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하고 본격적으로 드라마와 영화에 진출해 활동 폭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잼엔터테인먼트는 “정휘는 연극 <에쿠우스>, <올드 위키드 송>과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메리셸리>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배우로 향후 활동 반경을 넓히고 다양한 작품에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영입 소감을 밝혔다.
정휘는 2013년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으로 데뷔해 연극 <모범생들>, <에쿠우스>, <올드 위키드 송>과 뮤지컬 <꽃보다 남자>, <여신님이 보고 계셔>, <베어 더 뮤지컬>, <메리셸리>, <이토록 보통의> 등 대학로에서 뜨거운 활약을 했고, JTBC ‘팬텀싱어’ 시즌 1에도 출연한 바 있다.

연극, 뮤지컬 무대에서 시작해 영화와 드라마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조정석, 정상훈의 소속사가 영입한 만큼 배우 정휘가 향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동 폭을 넓혀 갈 것으로, 그가 앞으로 선보일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잼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조정석, 정상훈, 나현우가 소속되어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잼엔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