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하나 맞아? 반전 과거 비주얼..악플고충→김종민과 번호교환까지!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박하나가 출연해 충격적인 악플을 언급한 가운데, 박하나가 과거 가수로 활동했던 때를 언급했다. 

10일 MBC 에브리원 예능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배우 박하나가 출연했다. 이날 이유리와 악역도 출연했다는 그는  "언니랑 작품해도 저를 욕 하더라"며 웃음 지었다.  악역으로 욕 먹으면 기분이 어떠지 묻자 
그는 "신인 때 상처를 받아  다음엔 피해의식 받아 현장 스태프도 나를 싫어하는 느낌, 스스로 부정적인 생각에 위축되기도 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좀 덤덤해져서 괜찮다 싶었는데 이젠 SNS로 악플이 이어져. 어느날 충격적인 DM을 받았다"며  "'너 이 아파트 살지? 가만 안 둔다'고 메시지 보내 예능에서 내 집이 나왔기 때문, 진짜 그 사람이 말한 집이 우리 집이 맞았다"고 했다. 이에 모두 "이건 아니지 않나? 이건 협박, 범죄다"며 경악했다.  

악역으로 에너지를 소모하게 된다고 전한 박하나는 "현장에서 텐션이 천만배, 평소엔 조용하다 ,술 마실때와 일할 때 딱 두 곳에서만 텐션이 좋다"고 했다.  이어  악역의 매력에 대해선  "스트레스 풀수 있다 , 현실에선 불가능한 행동을 할 수 있다"며 "때릴 땐 다 안 아프게하는 스킬이 있다,  그래도 진짜 맞는 경우 아플 때도 있어, 너무 세게 맞으면 아무말 할 수 없다"며 비화를 전했다.  이에 이이경도 "마동석 선배가 날 때리는 장면 있어, 안한 시간 동안 이명이 이어진 적 있다"며 공감했다.

어릴 적 꿈을 물었다. 1세대 보이그룹  H.O.T 노래를 들으며 컸다는 그는 가수 출신이라고 고백,  "어릴 때 신지선배 닮았단 얘기도 많이 들었다"고 하자 김종민은 "절대 아니다"고 흥분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박하나는 "우리도 혼성그룹 'FUNNY'였는데 망했다  좀 실수를 했다, 음역대 키가 안 맞았던 타이틀곡"이라며  "메인보컬인 남자멤버, 근데 2003년 방송3사 다 라이브를 해야했고, 펑펑 울면서 내려왔다, 신인이라 춤도 열심히 췄다"고 했다. 이어 당시 박하나의 모습이 공개됐고 지금과는 사뭇 다른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연기로는 2012년 단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했다는 박하나는   "회사에서 1집 활동 후 연기자를 제시, 하지만 회사 상황으로 무너져, 방황 10년 하고 혼자 미팅다녔다"며  "어느날 한 매니저가 대놓고 무시하기도 해, 잘 돼야겠다 이를 악 물었고 횟집 서빙, 광고 알바 등 하며 오디션 봤다"고 회상했다.   

박하나는 "어느날 오디션 보기 전 꿈을 꿔, 커다란 백조 위를 나는 꿈을 꿔,  그리고 일주일 뒤 합격하고 백조커플로 나왔다"며  "생일 때 대본 나오기도 해 , 임성한 작가님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박하나에게 관심을 보이는 김종민을 위해(?) 결혼에 대한 얘기도 나눴다.  박하나는 "사실 외로움을 타서 결혼을 원했더니 멀어져, 결혼은 당분간 포기했다, 결혼도 연애도 귀찮다"고 했고 모두  "제일 강한 철벽 철통방어"라며 폭소했다. 하지만 방송말미 함께 사진을 찍었고 김종민이 사진을 보내주기로 하며 휴대폰 번호를 교환했다. 

마지막으로 로맨스극에선 신하균을 언급한 그는 "연기 잘하는 사람 멋지고 섹시하다"고 언급,   이상형에 대해선 "뮤지컬 배우에게 매료됐다 대단하고 존경스럽더라"며  "특히 조승우의 '헤드윅' 봤는데 너무 멋지더라, 꼭 저런 무대에 서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에브리원 예능 '떡볶이집 그 오빠'는 주인 오빠들이 담아주는 떡볶이 한 접시 놓고 그때 그 시절 얘기부터 세상 돌아가는 별별 넋두리까지 오빠들이 담아낼 매콤달달한 떡볶이와 맛깔나는 사연들을 다룬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떡볶이집 그 오빠'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