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공식 '♥라인' 김종국에게 진짜 설레냐는 질문에..[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5.11 03: 07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김종국과 송지효가 서로를 향한 진짜 마음이 전해졌다.
10일 MBC 에브리원 예능 '떡볶이집 그 오빠'가 전파를 탔다. 
이날 송지효에게 요새 핫해진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을 물었다. 진짜 마음이 없는지 묻자 송지효는 "너트뷰는 드라마 홍보때문. 솔직히 러브라인 초반에 제가 되게 싫어했다, 종국오빠한테 우리 그런거 하지말자고 정리했을 정도"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송지효는 "근데 어느날 러브라인을 자연스럽게 받으니 반응이 좋아, 한 번 해볼까 싶은데 요즘은 더 러브라인 해달라고 하는 중"이라며 웃음 지었다. 
이에 지석진은 두 사람이 결혼하면 전재산 준다고 했던 말을 언급하자 "그렇지 않다,너희 둘이 결혼하면 대형TV사준다고 했더니 김종국이 그럴일 없겠지만 혹시 결혼해도 오지말라고 하더라"며  "근데 가능성 있지 않나 난 둘이 만났으면 좋겠다 간절히 바란 사람"이라며  진심으로 두 사람이 잘 되길 바랐다. 
 
또 김종국을 보고 실제로 설렌적 있는지 속마음을 묻자 송지효는 "진짜 없다"고 했고 지석진은 "종국이도 한 번도 없다더라"며 비지니스 (쇼윈도) 커플의 쐐기를 박았다. 
한편,  MBC 에브리원 예능 '떡볶이집 그 오빠'는 주인 오빠들이 담아주는 떡볶이 한 접시 놓고 그때 그 시절 얘기부터 세상 돌아가는 별별 넋두리까지 오빠들이 담아낼 매콤달달한 떡볶이와 맛깔나는 사연들을
다룬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떡볶이집 그 오빠'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