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지금부터 쇼타임' 특별출연...25년 절친 정준호와 의리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5.12 18: 04

배우 신현준이 '25년 절친' 정준호와의 의리로 '지금부터, 쇼타임!'에 특별출연한다. 
12일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 정상희) 측은 정준호와 신현주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 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여기에 차차웅 집안의 장군신 최검(정준호 분),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 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분),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김희재 분)의 러브 스토리 등 다양한 인물들이 엮이면서 활약 중이다.

극 중 정준호는 차차웅 집안에서 대대로 모셔온 장군신 최검 역을 맡아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장군신으로 극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신현준은 '지금부터, 쇼타임!'에 저승사자 역할로 특별출연해 두 배우간 '찐 우정'을 보여주고 있다. 
신현준의 특별출연으로 시청자들은 역대 최강 개그 콤비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극중 신현준은 에피소드 중 일부인 저승사자로 출연해 시간을 끌려는 차웅을 위해 최검 장군(정준호 분)과 내기를 한다. 그리고 최검에게 이리저리 끌려다니며 차웅에게 시간을 벌어주게 되지만 저승사자로서 자신의 할 일을 하는 멋진 모습도 선보인다. 
신현준의 촬영 당시 그만의 특유의 코믹 연기로 촬영장은 그야말로 '뒤집어졌다'고.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은 저마다 웃음을 참느라 결국 눈물까지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같은 신현준의 능청맞은 코믹 연기에 현장에서는 주옥같은 애드리브가 펼쳐진 데 이어 배우들이 웃음을 참다 수많은 NG를 내기도 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신현준이 특별출연하는 '지금부터, 쇼타임'은 MBC 토일드라마로 편성돼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0분,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삼화네트웍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