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세 김민종, 어느덧 데뷔 30주년.."남은 삶? 좀 더 자신있게" (인터뷰)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05.12 16: 08

어느덧 50대가 된 가수 김민종이 데뷔 30주년 소감을 남겼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롤링스톤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수 데뷔 30주년을 맞은 김민종의 인터뷰를 12일 오후 7시께 공개한다고 밝혔다.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김민종은 이번 활동을 통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 음악이나 연기 외에 도전해보고 싶은 것, 올해 계획 등 다양한 질문에 대해 답했다.

특히, 올해는 어떻게 채워갈 것인지에 대해 그는 “남은 삶은 좀 더 자신감 있게, 더 열심히 보내고 싶다. 건강에도 신경 쓰면서 열심히 후회 없이 살면서 늘 자신감과 즐거움 속에, 행복함 속에 파이팅 하면서 살아가려고 열심히 노력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같은 시간 공개된 지류 인터뷰 일부를 통해 어떤 아티스트로 기억되고 싶은지, 선배로서 후배 가수들에게 전하는 조언 등 김민종의 진솔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또 한 번 베스트셀러 자리에 오르며 많은 기대 속에 공개된 롤링스톤 코리아 6호는 가수 데뷔 30주년을 맞은 김민종을 포함해 커버를 장식한 배우 이병헌, 선우정아, 솔로지옥에 출연한 강소연, 안예원, 오진택, 최시훈, 댄스 크루 월드페임어스, 김세규 대표, 쿤타, 공소원, 저스트비(JUST B), 이은샘, 롤링쿼츠(Rolling Quartz), 빌리(Billlie), 빅원, 용용, 250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진솔한 인터뷰와 개성 있는 화보가 실린다.
한편, 한층 더 깊은 음악의 세계를 보여준 김민종의 영상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진솔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인터뷰 전문은 롤링스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롤링스톤 코리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