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딸 양육권은 19세 연하 아내가"..DJ DOC 정재용, 결혼 3년 반만 성격 차이로 이혼[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그룹 DJ DOC(김창열, 이하늘, 정재용) 멤버 정재용이 19살 연하이자 걸그룹 출신 이선아와 이혼했다. 

앞서 DJ DOC 정재용은 지난 2018년 12월, 약 2년간 교제하며 사랑을 키워나간 19세 연하의 여자친구 이선아와 결혼했다. 이선아는 과거 모델, 가수 활동을 했던 걸그룹 출신 멤버로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9주째라는 사실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정재용, 이선아 부부는 2019년 5월 첫째 딸을 품에 안았으며, 당시 정재용 측은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 정재용도 첫 딸의 탄생을 매우 기뻐하고 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특히 정재용은 지난해 6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는가 하면, "장모님과 8살 차이"라며 흔쾌히 결혼을 허락 받은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47세에 늦깎이 아빠가 된 후 달라진 점도 밝히며 자신과 붕어빵인 3살 딸을 공개, '딸바보' 면모를 자랑하기도. 

하지만 결혼 3년 반만에 파경을 맞이한 정재용 측은 "정재용이 이혼한 것이 맞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정재용은 지난 3월 이혼 절차와 관련한 서류 정리를 마쳤고 딸 양육은 아내인 이선아가 맡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재용은 지난 1995년 DJ DOC 2집 앨범 '머피의 법칙'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이후 정재용은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며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휩쓸었고 2008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 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10월에는 컴앤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고, 31kg 감량에 성공하면서 요요 없는 자신만의 다이어트 유지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컴앤퍼니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