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타임머신] '시카고 타자기' 32세 박지훈, 위암 투병 끝 사망 뒤늦게 알려져 (과거사재조명)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스승의 날인 5월 15일. 연예계에는 어떤 일이 있었을까. n년 전으로 ‘Oh!타임머신’을 타고 이동해보자.

▲ 정재용♥이선아, 첫 딸 출산의 기쁨 (2019년 5월 15일)

2019년 5월 15일은 DJ DOC 정재용과 이선아가 부모가 된 날이다. 두 사람은 하루 인 14일 밤 김포의 한 병원에서 딸을 출산했다. 결혼 5개월 만에 부모가 됐고, 정재용은 46살에 딸을 안으며 아빠가 되어 더 큰 기쁨을 안았다.

정재용과 이선아는 2018년 12월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19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했고, 결혼식을 앞두고 이선아가 임신 9주차라는 소식이 알려져 응원을 받았다.

하지만 두 사람은 최근 결혼 4년 만에 이혼해 충격을 안겼다. DJ DOC 측은 “정재용이 이혼한 게 맞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정재용과 이선아는 지난 3월 이혼 절차와 관련한 서류 정리를 마쳤고, 딸 양육은 이선아가 맡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 ‘시카고 타자기’ 배우 박지훈 사망 (2020년 5월 15일)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등에 출연한 모델 출신 배우 박지훈이 사망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박지훈의 유족 측은 2020년 5월 15일, 박지훈의 SNS를 통해 사망 소식을 전했다. 박지훈 측은 “실수로 연락 못 드린 분들이 있으실까 염려돼 따로 글을 올립니다. 덕분에 제 동생 하늘나라로 잘 보냈습니다”고 밝혔다.

박지훈은 위암 투병 중 32살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박지훈의 측근은 OSEN에 “최근에도 병문안을 가서 만나고 왔다. 당시 상황이 안 좋아 마음의 준비는 하고 있는 것 같았다. 너무 안타깝다”고 말했다.

▲ 톱클래스 레이싱모델 주다하 사망 (2016년 5월 15일)

주다하는 2016년 5월 15일 전남 영암군 삼호읍 산포교차로에서 승합차를 타고 가던 중 마주오던 다른 승합차와 충돌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했다. 이 사고로 두 차량에 타고 있던 6명 중 주다하가 사망하고, 나머지 5명은 중·경상을 입었다.

2008년 레이싱모델로 데뷔한 주다하는 2012년 제7회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에서 레이싱모델상을 수상하며 톱클래스 레이싱모델로 활약했다.

▲ 박유천♥황하나 결혼 아닌 결별…진흙탕 싸움의 서막 (2018년 5월 15일)

박유천 측은 2018년 5월 15일, 공개 연인이었던 황하나와 결별에 대해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한 차례 결혼 연기, 두 차례의 결별 보두 이후 마침내 연인관계를 정리하며 남남이 됐다.

하지만 이는 진흙탕 싸움의 서막이었다. 이후 황하나는 박유천이 마약을 투약했다고 폭로했고, 박유천은 자신의 연예계 인생을 걸고 “절대 아니다”라고 주장했지만, 경찰 조사에서 결국 혐의를 인정했다. 이후 재판을 받은 박유천은 마약 구매와 투약 협의로 징역 10년, 집행유예 2년, 추징금 140만 원과 보호 관찰 및 마약 치료 선고를 받았다. /elnino8919@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