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선방영 드라마 '미라클', 오늘(14일) SF9 찬희 참여 OST 공개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5.14 21: 28

일본 위성극장 채널을 통해 선방영되는 드라마 ‘미라클’ OST 두 번째 주자로 SF9 찬희가 출격한다.
그룹 SF9 찬희가 가창에 참여한 드라마 ‘미라클(극본 손근주 이효진, 연출 명현우, 제작 PRODUCTION H)’의 두 번째 OST ‘Shining Star’가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Shining Star’는 보이지만 잡을 수 없는 별에 상대를 향한 여전한 미련과 아릿한 감성을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몽환적인 피아노 사운드와 찬희의 가슴 따뜻한 보컬이 힙한 매력의 드럼 비트와 만나 세련된 감성 힙합을 완성했다.

SLL 제공

이색적인 사운드의 조화와 완성도 높은 편곡은 따뜻한 꿈속을 여행하는 것과 같은 기분을 선사하며 듣는 이들의 감성을 한층 자극한다.
‘미라클’은 기적 같은 사랑의 힘으로 시련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아이돌 로맨스 장르다. 일본에서 이례적으로 선방영되어 큰 화제를 모은 ‘미라클’의 국내 방영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지난 2009년 MBC ‘선덕여왕’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 찬희는 2016년 9인조 보이그룹 SF9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청춘, 소년과 남성의 경계에서 패기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매 앨범 음악적 성장을 일궈왔다. 감성과 열정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장르 속 무한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드라마와 무대를 오가며 쌓아 올린 독보적인 감정선과 표현력을 통해 ‘미라클’의 청춘을 대변하며 성장 스토리를 한층 완성도 높게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찬희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보이스와 세련된 래핑으로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를 한층 밀도 있게 풀어내며 ‘미라클’의 몰입감을 높일 전망이다.
찬희가 참여한 드라마 ‘미라클’의 두 번째 OST ‘Shining Star’는 14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