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배윤정, ♥서경환과 불화? DM 폭탄 "많은분들이 남편 안좋게 생각하는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연 기자] 안무가 배윤정이 남편과 불화설을 일축했다.

17일 배윤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은영리포트 방송되고 정말많은 디엠과 댓글이왔는데요.. 너무많은분들이 공감하신다며 응원과 조언을해주셔서 정말이지 너무 감사드려요"라고 글을 남겼다.

앞서 배윤정은 전날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을 통해 남편에 대한 불만과 결혼 및 출산 후 겪었던 힘듦을 토로했던 바 있다. 뿐만아니라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이 갈등을 겪는 부부싸움 장면까지 공개되기도.

이에 배윤정은 "저희 부부는 아주 잘지내고있어요! 사람사는거 다 똑같아요 싸우고 미워했다 또 화해하고 알콩달콩살고.. 지금저희남편은 육아도 너무잘해주고 집안일도 아주잘해주고있어요"라고 달라진 근황을 전했다.

그는 "많은분들이 저희남편 안좋게생각하시는데 ㅋㅋㅋ 지금 굉장히 쫄아있...는..ㅋㅋㅋ평소에 굉장히 다정한남자에요. 오늘방송나가고 걱정을 엄청하는데 그거조차 귀엽네요 ㅋㅋ"라고 남편의 반응을 알렸다.

그러면서 "대한민국 남편들 가장이라고 열심히 일하고 돈벌어오는거 박수보내요. 그치만 아내를 조금더 이해해주세요 지금. 아니 오늘이 정말 소중하답니다. 우리 육아하는엄마들 너무 다 존경하고 오늘도 잘버티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낼부터 우리 남편,그리고 아내를 더 사랑해줍시다♥ #오은영리포트 #부부솔루션 #여보물마실때물어보지마요 #약속지키기"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를 본 배윤정의 남편 서경환은 "나 물마셔도 돼 지금? 그럼 마시고 올게ㅜㅜ 목탄다 목타 하", "사랑해♥" 등 애정 가득한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배윤정은 11살 연하의 축구 코치 서경환과 결혼,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배윤정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