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정은지 얼굴! 손 한 뼘보다 작다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2.05.19 19: 16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근황을 공개했다. 
19일, 정은지는 자신의 SNS에 “안녕"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밝은 얼굴로 얼굴 가득 미소를 띈 채 카메라를 향해 인사하는 듯한 모습. 이를 본 팬들은 "앗! 은지 얼굴, 손 한 뼘보다 작다", "은지 웃음에 비타민 충전 완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은지는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로,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해 ‘Mr.Chu’, ‘LUV’, ‘Dumhdurum(덤더럼)’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핑크는 지난 2월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HORN(혼)’을 발표하고 자체 최고 초동기록을 경신하고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데뷔 12년차에도 강력한 ‘K팝 대표 걸그룹’ 저력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정은지는 지난해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을 통해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으며 뜨거운 화제몰이를 한 바 있다. 최근에는 작사가 김이나 프로젝트의 첫번째 가창자로 낙점돼 주목받았다. 김이나와 정은지가 만나 선보이는 ‘From 김이나 part.1’ 앨범은 오는 2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정은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