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오늘(20일) '뮤직뱅크'서 신곡 '덤벼' 무대 최초 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5.20 08: 55

 그룹 원어스(ONEUS)가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에 따르면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는 오늘(2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트릭스터)의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K팝 히든카드'의 출격을 알린다.
원어스는 이번 신곡 '덤벼 (Bring it on)'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확장된 세계관을 펼쳐 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매 무대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으로 '무대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은 원어스의 본격적인 무대가 베일을 벗으며 컴백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는 강렬한 브라스 라인 위 드릴(Drill)과 트랩(Trap) 장르를 녹여낸 곡이다. 거칠게 몰아치는 랩핑과 섬세한 벌스, 숨 막히게 매혹적인 비트가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국내 최고의 히트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RBW 사단 프로듀서 이상호, 서용배를 비롯한 이너 차일드(Mono Tree)가 합세했으며, 멤버 레이븐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원어스는 새 미니앨범 'TRICKSTER'으로 역대급 기록을 세우며 순조로운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17일 공개된 새 앨범 'TRICKSTER'이 발매 당일 18만 7천 장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17만 2500장)을 하루 만에 뛰어넘는 기염을 토했다.
이처럼 컴백과 동시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원어스의 신곡 '덤벼 (Bring it on)'의 무대에 자연스럽게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무대 위 다채로운 표정연기와 디테일한 표현력, 완벽한 팀워크를 기반으로 한 칼군무가 장점인 원어스의 진면모가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원어스는 오늘(20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신곡 '덤벼 (Bring it on)'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