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째 열애’ 최수영♥정경호, 미국 여행 딱 걸렸네!(종합)[주간SNS스타]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05.29 15: 47

하루에도 몇번씩 SNS에 자신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나 글을 올리며 근황을 공유하고 있는 스타들. 때로는 사진이나 글 하나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한다. [주간SNS핫스타]에서는 지난 한 주간 주목을 받았던 스타들의 SNS를 되짚어본다.
# 송중기, 품에 쏙 들어가서 이렇게 좋아하네

배우 조한철이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들이 크게 화제가 됐다. 배우 송중기와 달달한(?) 사진들을 공개했기 때문.
사진에서 두 사람은 절친한 친분을 드러냈는데 송중기가 조한철 품에 안겨 천지난만한 웃음을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 송중기는 올해 38살인데 여전한 소년미를 발산하고 있다.
# ‘10년째 열애’ 최수영♥정경호, 미국 여행 딱 걸렸네!
정경호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미국 여행 중인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중 카메라를 찍어주는 상대에게 손짓하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
이에 네티즌들은 정경호의 사진을 찍어준 사람이 연인 최수영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그도 그럴 것이 최수영 역시 자신의 SNS에 LA에 위치한 한 유명 브런치 카페에서 힐링 중인 근황을 전했기 때문. 특히 최수영은 하와이에 이어 LA까지 미국여행 중인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 안정환♥︎이혜원 딸 리원, 국제고 졸업파티가 미국드라마같네
안정환, 이혜원 딸 리원이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는데 국제학교 졸업파티를 담은 사진들이었다. 사진 속에서 친구들과 함께 졸업파티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화려한 드레스와 턱시도 차림의 안리원과 친구들은 으리으리한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졸업을 축하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졸업파티조차 범상치 않은 그의 일상이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든다.
# 홍진영, 논문표절 자숙 후 살이 이렇게 빠졌네
홍진영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모두들 행복한날 보내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홍진영은 민소매 블라우스를 입고 머리카락을 길게 늘어뜨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특히 논문 표절 논란 등으로 자숙을 거친 후 약 1년 반만에 복귀했던 그는 소멸할듯 작아진 얼굴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 이미도, 시어머니 사랑 듬뿍 받는 며느리
이미도는 26일 자신의 SNS에 “시어머니자랑그램”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에서 반찬통 여러 개를 확인할 수 있다.
반찬통에는 LA갈비부터 잡곡밥, 미역국, 생선구이 등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가득 담겨있다. 알고 보니 이 음식들은 생일을 맞은 이미도를 위해 시어머니가 만든 것. 이에 이미도는 “며느리 생일에 이렇게 해주시는 시어머니 보신 분 제보해주세요”라고 자랑해 부러움을 샀다.
/kangsj@osen.co.kr
[사진] 각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