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선명해질 때" 컬러풀하게 물들인 크래비티의 색 'VIVID'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5.31 18: 06

그룹 크래비티가 마법 소년으로 변신했다.
크래비티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니버스 신곡 ‘VIVID (비비드)’음원을 발매하고, 유니버스 앱을 통해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소년미 넘치는 청량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을 사로잡은 크래비티는 신곡 'VIVID'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래비티의 이번 신곡 ‘VIVID’는 회색 도시 속에서 무표정으로 모두 같은 행동을 하는 사람들, 점점 각자의 개성이 사라져가는 삭막한 세상 속에서 ‘나에게 더 선명하게 나만의 색을 입힌다’라는 콘셉트를 담은 곡이다. 
곡이 진행됨에 따라 점점 에너제틱해지는 편곡이 듣는 재미를 선사하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파워풀한 안무가 크래비티만의 청량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틀은 집어 던져 / 나를 가둘 수 있는 건 없어 / 멈추지 마 이대로 / 누구와도 다른 나를 그려 / 색칠해 be VIVID yeah / 번지지 않아 더욱 자극적이게 / 나를 녹여 be VIVID yeah / 난 뭐든 생각한 대로 그려 oh yeah / Be VIVID / 이젠 선명해질 때 / Be VIVID / 선을 그어 / Be VIVID / 겹치지 않게 뭐든 / 생각한 대로 그려 oh yeah"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영상 속 ‘초능력 영재’로 변신한 크래비티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담겨 있다. 멤버들의 상큼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청량함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번 신곡에서도 '퍼포비티' 다운 화려한 군무로 시선을 빼앗은 크래비티는 올 여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크래비티의 색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